확대 l 축소

파주시,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참여업체 희망 다양한 면접형태의 온·오프라인 방식 지원

파주시(파주시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구인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인업체의 인력난 완화와 미취업 구직자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이 날행사에 참여할 업체를 28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참여자의 안정적인 진행을 위해 6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상설면접 현장면접 화상면접 영상면접 채용대행 등 업체가 희망하는 다양한 면접형태의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는 행사 전에 직업상담사가 구인업체의 욕구를 충분히 파악해 구직자를 알선하므로 구인업체 맞춤형 인력을 공급할 수 있어 채용률이 높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희망일자, 참가유형, 모집직종, 근무시간 직무내용 등 참여신청서와 구인신청서를 작성 후 방문(파주시일자리센터, 운정행정복지센터, 문산행정복지센터)해 신청하거나 팩스(031-940-9799), 이메일(paju191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일자리경제과(파주시일자리센터)에 문의(031-940-5101/9783)하면 된다.

황선구 파주시 일자리경제과장은 파주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며 구직자와 구인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채용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는 올해 총 5회의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할 계획으로 지금까지 두 번의 채용행사를 진행해 총 20개 구인업체 인사담당자가 229건의 현장면접을 진행했고, 38명이 채용됐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