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및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여행주간(10월 21일~11월 5일)을 더욱 확대해 10월 한 달 내내 공동할인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내 주요 관광시설, 쇼핑, 음식점 등과의 협력으로 이뤄지며 대한민국 막걸리축제(10월 14일~15일),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10월 21일) 등 고양시 곳곳에서 펼쳐지는 가을행복대축제와 연계해 진행된다.
이번 할인프로모션은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타필드고양이 처음 참가해 눈길을 끈다. 또한 ▲고양 원마운트 60% ▲아쿠아플라넷 패키지 30% 등 입장권 할인부터 ▲킨텍스 전시 ▲생맥주 한잔 500원 원마운트 비어나잇행사 ▲웨스턴돔 CGV영화 주말 8천원 관람권 ▲기타 인기 음식점 메뉴할인 등 23가지 알찬 혜택이 함께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할인혜택은 고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고양 관광 할인 쿠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러한 지역 공동할인프로모션 사업은 그 실적을 떠나 함께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는데 매우 의미 있는 사업”이라고 말하며 “정부에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정된 여행주간에 고양시도 적극 참여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관내 다양한 축제를 소개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