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12일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막

얼리버드 시크릿박스, 포토존 이벤트, 뷰티바우처 등 관람객 대상 증정이벤트 진행
라이브메이크업쇼 진행 및 뷰박살롱’,‘홈스테틱등 체험존 구성

뷰티패션분야 대형 매거진 WWDK뷰티 오픈포럼 및 워크숍 진행

 경기도 주최, 킨텍스·코트라 주관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가 오는 1012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3,4,5홀에서 진행되는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는 K뷰티를 선도하는 400여개의 뷰티 강소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뷰티산업의 트렌드 및 전망을 알 수 있는 세미나 및 오픈포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회 4일간 매일 오전 10시 행사장 로비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뷰티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박스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시크릿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후 매일 20명 추첨하여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뷰티박스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5,000원 상당의 뷰티바우처 총 5,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 또한 마련되어 있다. 14~15일 이틀간 라이브 메이크업쇼에서는 민가든’, ‘애림등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터가 생방송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직접 테스트가 어려운 화장품 및 뷰티디바이스를 모아 홈스테틱’, ‘뷰박살롱등 체험존을 구성하여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국의 세계적인 뷰티·패션 전문매체인 WWD(Women’s Wear Daily)KOTRA와 함께 오픈포럼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12()에 진행되는 ‘K-Beauty 오픈포럼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및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대미 진출전략 워크숍(Deep Dive in K-Beauty)’에서는 마케팅, 재무구조 등 각 분야의 대표 전문가들의 강연과 소통을 통해 북미 진출 방안을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전시기간 중 진행될 다양한 부대행사들의 자세한 내용은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공식 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무국 (031-995-8042)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