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0년 파주시행복장학회 사진·UCC공모전 수상작 선정

    

()파주시행복장학회는 파주시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0년 제1회 사진·UCC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파주시 학생들의 슬기로운 생활 나누기를 테마로 한 이번 공모전은 집콕에서 만나는 나만의 공부비법3가지를 주제로 지난 1014일부터 1120일까지 38일 동안 사진부문 11, 영상부문 40, 51개 팀이 접수했다.

장학생 선발심사위원회는 주제적합성, 창의성, 작품성, 연계성의 4개 분야를 심사기준으로 사진과 영상 각 부문에서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5팀 등 총 16개 팀을 수상작으로 선정했으며 장학금 1,0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영예의 최우수상 중 영상부문은 나만의 학습방법을 노래와 가사개사를 통해 유쾌하게 표현한 영상을 제출한 문산수억고 김채령, 김승은, 송윤서, 한예빈 학생이 수상했다. 사진부문은 코로나19로 불안한 일상에 친구들과 제빵 취미활동을 하며 추억을 담은 사진을 제출한 문산제일고 송지연, 강다빈, 강연우학생이 선정됐다.

고병헌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학생들만의 재치 있고 수준 높은 사진과 영상에 큰 감동을 받았다라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공모전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공모전 장학금은 개별 연락을 통해 12월 중 지급될 예정이며 수상에서 아쉽게 탈락한 팀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공모결과 등 더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홈페이지 및 파주시행복장학회 홈페이지(www.happypaju.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