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고양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및 미용페스티벌’이 오는 24일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과 주제광장에서 화려하게 개최한다.
오후 1시에 진행되는 ‘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는 대학부, 고등부 선수들이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미용 등 11종목에서 실력을 발휘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이어 18시부터 진행되는 ‘미용페스티벌’에서는 ▲미용예술작품 발표, ▲축하공연, ▲화려한 전문 모델들의 뷰티쇼가 열려 아름다운 미용예술을 통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위생정책과 관계자는 “올해 6회를 맞는 ‘고양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및 미용페스티벌’을 통해 고양시의 미용예술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학생들의 직업관 확립과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특히 금년에는 주말에 행사가 개최되니 주말 저녁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이색적인 뷰티쇼를 관람하면 기억에 남는 멋진 추억거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고양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및 미용페스티벌’은 ㈔대한미용사회 고양시 덕양구·일산동구·일산서구지부가 공동주최·주관하고 고양시에서 후원한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