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11월 9일부터 20일까지 매일진행
코아스, 진한식품 등 14개 업체 122명 채용 예정

    

파주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의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9일부터 20일까지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에서 매일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실직자, 휴직자 및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등을 포함한 취업취약계층은 물론 취업을 희망을 관내 모든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아스, 진한식품 등 14개 업체가 참가하여 반도체생산(정비), 요양보호사, 제책기조작원 등 122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업체와 일정은 매일 18시에 업데이트되며 홈페이지(금주의 취업정보)에 게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업체별 면접일정을 확인해 행사 하루 전 16시까지 일자리센터로 사전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상황에서 진행되는 만큼 구직자의 방문시간대를 분산하기 위해 참여자에게 방문시간이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황선구 파주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일자리 창출을 위해 참여해 주신 기업대표자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해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행사를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 또는 파주시 일자리경제과(파주시일자리센터031-940-978194)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