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난 10월 12일에 개최한 ‘2020 열린 혁신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11월 12일까지 연장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서는 △공사의 채용 투명성 강화를 위한 제안△인권·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제안△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제안 등 공사 소관 업무 및 운영 시설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는다.
응모는 공사 홈페이지(고객마당 혁신창안방)에서 할 수 있고, 응모자격은 파주 시민과 파주 소재 직장인 및 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대 3건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최우수 아이디어 제출자에게는 사장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희망자에 한해 2021년 ‘파주 시민의 목소리 위원회’에 우선 위촉 기회를 준다.
손혁재 사장은 “파주도시관광공사로의 시작과 함께 공사 운영 사업 및 시설에 관해 파주 시민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공모전을 마련했으며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를 공사 사업에 접목하여 파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www.pajuutc.or.kr)를 참고하거나, 혁신기획팀(☎031-950-1827)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