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의회 10월 칭찬공무원

‘남북철도교통과 안용성 교통전문위원 선정’
GTX 사업 착공 및 3호선 파주연장 민자사업 착수 추진

좌부터 파주시의회 손배찬 의원, 안용성 교통전문위원,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안용성 교통전문위원(남북철도교통과, 행정6)이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안용성 교통전문위원은 광역교통개선대책, 철도건설 업무를 담당하며, 국토교통부에서 수립하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3개의 철도 노선을 반영하는 등 새로운 파주철도시대 기틀을 마련했다.

또한 GTX 사업 착공과 3호선(일산선) 파주연장 민자사업 착수를 추진하는 등 효율적인 교통망 체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시의회와 집행부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위해 노력하며, 동료 직원과 민원인에게 늘 친절한 태도를 보이는 등 그간의 모습을 인정받아 파주시의회 손배찬 의원의 추천으로 이번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시의회는 매월 파주시 공직자로서 해당 업무에서의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의원별로 추천받아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은 이달의 칭찬공무원 제도가 공직자들의 사기를 앙양하고, 파주시의회와 파주시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더욱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