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화정도서관, 비대면 온라인 글쓰기강좌 ‘도전! 단편소설 완성하기’ 운영

직장인을 위한 저녁 글쓰기 강좌 9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운영…이달 25일부터 선착순 모집

고양시 화정도서관은 글쓰기 강좌 ‘도전! 단편소설 완성하기’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직장인들을 위한 저녁 글쓰기 강좌로 9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에 운영된다.
진행은 소설집 ‘지구에서의 내 삶은 형편없었다’의 저자 임승훈 작가가 한다.
수강생들은 기성 소설 작품 토론을 통해 인물과 공간 배치에 대해 배우게 되며, 소설 편집 과정을 통해 자신의 글을 완성하게 된다.
운영방식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이용한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본인의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 참여하며, 강의시간 종료 후 다시보기는 불가능하다.
신청은 8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문화행사 란에서 신청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이은진 덕양구도서관과장은 “비대면 온라인 글쓰기 강좌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생활에 대한 목마름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주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문의(☏ 031-8075-9202) 또는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와 SNS(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참고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