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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署, 2020년 상반기 치안고객만족도 1위 달성

3년 연속 최 하위권에서 역전의 성과 이뤄



파주경찰서는 2020년 상반기 치안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경기북부지방경찰청 내 12개 경찰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3년간 지방청 최 하위권에 머물렀던 것을 감안하면 매우 괄목한 만한 성과를 이뤄낸 것으로 평가된다.

치안고객만족도는 고소, 고발 등 민원을 접수했거나 112신고를 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설문조사(카카오 알림 톡)를 통해 조사하는 경찰청 치안서비스 평가방식이다.

이번 20년도 상반기 치안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1월부터 6월까지 파주를 다녀간 민원인 총 1,412명이 설문 응답해 집계된 결과로, 특히 민원 112신고처리 교통사고조사 수사형사 총 4개 분야 모두 작년대비 큰폭으로 상승하여 전반적 만족도 향상을 이끌어냈다.

한편 파주경찰서는 친절한 경찰관을 뽑는 제도인 베스트친절폴리스를 매월 선정하여 민원인에게 친절을 장려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공식홈페이지 칭찬합시다게시판에 칭찬 글이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치안고객만족도 1위 달성 관련, 경찰서와 13개 지구대·파출소에 ‘#여러분 덕분에 #더 노력하겠습니다라는 현수막을 걸어 주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할 예정이다.

  배용석 파주경찰서장은 파주경찰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공정하고 공감 받는 민원해결과 신고처리를 위해 더욱 친절한 경찰로 거듭나겠다며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만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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