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농산물가공자원센터“5월 가정의 달 선물은 온라인 마켓 ‘자연올’로 준비하세요”

    

고양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고양시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자연올건강선물 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연올은 고양시 농식품 가공 대표 브랜드로 고양 로컬푸드 직매장과 고양 하나로 마트 등 15개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연올건강선물 세트는 조청과 환세트, 분말세트, 세트, 꽃차와 압화 세트로 꾸려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구매를 꺼려하면서,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해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팜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자연올 관련 행사 및 신상품 소개, 농장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해 소비자와 함께 신상품을 만들어가는 소통의 창구로 활성화할 계획이다.

고양 농식품가공 대표 브랜드인 자연올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자연올@’로 검색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는 가공창업을 하고자 하는 농업인들이 농산물가공창업반을 수료한 후 도깨비 부엌영농조합법인 회원으로서 활동하며 창업아카데미 등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각자의 제품 개발에 힘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농업기술센터 가공기술팀(031-8075-43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