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29일 센터 회의실에서 9월 21일 개최하는 ‘2017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파주․고양 일자리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용노동부 파주고용센터와 파주시 일자리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 희망센터 등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참여하고 있는 4개 기관과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고용센터와 고양시 일자리센터가 참여했고 서영대 등 파주 관내 대학도 동참했다.
이들은 파주‧고양 유관기관 일자리 네트워크 구축과 일자리 박람회 지원체계 확립 등 수도권 일자리 정보공유와 기관별 협력을 통해 시민들의 일자리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머리를 맞댔다.
9월 21일 파주시민회관에서 개최하는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는 고용노동부 고양지청과 파주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파주․고양․수도권지역의 30여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 종합상담과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컨설팅 등 취업지원과 창업창직, 직업진로체험관을 운영해 창업과 취업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obfair119.com) 또는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031-940-5064~7)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