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는 어르신들의 빈곤, 질병, 무위 그리고 고독이라는 인생 4고(苦)의 문제 해결을 위한 노인 적합형 일자리 개발을 위해 초기투자비 20억원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DMZ국제다큐영화제는 5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된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 제작지원 공모에 총 26개국 159편의 작품이 출품,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가뭄이 지속되는 가운데 경기도가 하수처리수 재이용사업에 올해 428억 원을 투자한 데 이어 내년에도 사업확대를 위해 국비 286억 원을 신청했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폭염발생으로 인한 축산농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나섰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청년 취·창업 지원 기관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북부허브)'가 7월 10일까지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최근 중동지역 3개국에서 메르스 감염자 수가 급등함에 따라 메르스 방역대책반을 가동하는 등 대응태세 강화에 나섰다.
지난 22일 북부청사 광장 조성사업과 관련 청사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대표 9명과 의정부시 소속 도의원 5명, 경기도 및 의정부시 공무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여름은 중소기업들에겐 사실상 보릿고개다. 주로 정부의 R&D 지원사업이 연초부터 시작되는 경향이 많아 대부분 6월이면 신청이 종료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어도 자금문제로 사업화를 못하는 중소기업들이 많다.
4차 산업혁명의 꽃이라 불리는 자율주행자동차와 미래도시에 대한 가치와 비전을 심도 있게 논의하기 위한 ‘2017 국제융합기술 심포지엄’이 오는 23일 개최된다.
이재율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가뭄·홍수 등으로 인한 피해가 동시에 발생하는 여름철을 맞아 22일 오후 임진강 수계의 한탄강댐과 군남댐을 찾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