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까운 숲을 찾아 자연의 품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Healing)하려는 사람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초여름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만큼 지친 심신을 달랠 휴양지가 어느 때보다 간절하다.
경기도에서 발생하는 어린이교통사고 10건 중 6건이 어린이공원 주변에서 발생하는 가운데 교통안전을 위한 제도마련이 시급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19일 가뭄이 장기화되면서 피해가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과 관련해 “심각한 상황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인식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도가 도내 중소기업의 베트남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2017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 호치민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하나로 연결된 경기도-강원도 평화누리길의 정취를 느껴보기 위해 수 많은 발걸음이 몰렸다.
경기도 DMZ를 세계적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해 추진된 ‘DMZ반반사진 공모전’ 결과 이스라엘의 아나스타샤(Anastasia Polonsky)씨가 우승자로선정됐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경기도교육청이 학부모의 자녀교육 역량강화를 위한 ‘2017 학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 운영한다.
(사)DMZ국제다큐영화제가 9회 영화제를 앞두고 공식 후원회 ‘다큐보GO’ 가입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기술학교가 오는 6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2017 하반기 야간 및 주말 3개월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한국화장품 8위 수출국이자 포스트 차이나 베트남 시장 공략을 위한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K-BEAUTY EXPO VIETNAM)’이 막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