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통상촉진단이 우리나라 중소기업 2위 수출국 ‘베트남’에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돌아왔다.
경기도는 임진각 평화누리 자전거 대여소 개장 기념 ‘DMZ 자전거투어’를 오는 4월 29일 개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6일 “예비군은 일하면서 싸우고, 싸우면서 일하는 지역과 직장의 안보 파수꾼”이라며 “앞으로도 ‘내 고장은 내가 지킨다’라는 이념아래 든든한 지역방위의 수호자...
경기도가 강원도, 인천시 등 접경지역 지자체와 함께 말라리아 남북공동 방역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한 준비에 돌입하기로 했다.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에서 임신부 등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숲태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래 4차 산업혁명을 이끌 경기도 최고 숙련기술인들의 축제 ‘2018 경기도기능경기대회’가 4일 오전 안양 평촌공업고등학교에서 개막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차별 없이 공정하고 건강한 사회에서 여성이 일할 권리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에서 확실한 지원을 펼쳐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급변하는 기후변화 속, 홍수 대응능력 향상과 하천복지 향상을 위해 창릉천 등 경기도내 3개 하천에 대한 지방하천 정비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경기북부 5대 핵심도로이자 경기북부지역 물류이동의 중심역할을 하게 될 ‘지방도 371호선 적성~두일 건설공사’가 3일 첫 삽을 떴다.
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안성시청에 방문해 “AI·구제역 완전종식 전 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