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19일 오전 양주 농업기술센터를 찾아 AI방역상황을 점검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경기연정으로 탄생한 일하는 청년시리즈가 중간에 중단되는 일은 없다며,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청년 평화누리길 원정대 ‘DMZ고라니’가 지난 17일 오전 평화누리길 3코스 김포 전류리포구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명실상부 국가대표 ‘K-뷰티엑스포(K-Beuty Expo)’가 올 한해 아시아 주요 도시를 누비며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올해부터 처음으로 중국 본토와 홍콩에서도 뷰티 축제의 열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경기도와 강원도가 공동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8 tour de DMZ(이하 뚜르드 디엠지)’에 참여할 참가자 2천여 명을 오는 5월 8일까지 모집한다.
경기가구창작스튜디오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디자인쇼룸’이 문을 열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어느덧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 봄날을 맞아 자전거를 타고 경기북부 DMZ 일원의 비경을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유망 해양레저기업 10개사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2018 대만국제보트쇼(台灣國際遊艇展, Taiwan International Boat Show)에 참여해 15억 범 중화권 시장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
경기가구창작스튜디오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디자인쇼룸’이 문을 열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경기도가 전국 청년 일자리정책 리더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떨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