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스마트쉼센터는 16일 경기북부 유관기관들과 함께 효율적인 인터넷 과의존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기도 평화누리길과 스위스 리기산(Mt. Rigi)이 글로벌 마케팅을 통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경기도 수출 유망 중소기업 10개사가 중동지역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성공적으로 확보하고 돌아왔다.
게임 산업 활성화와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마련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 ‘2018 플레이엑스포(PlayX4)’가 역대 최다인 8만여명이 방문한 가운데 지난 13일 막을 내렸다.
경기도와 경기마이스뷰로(경기관광공사)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IMEX 프랑크푸르트에 참가, 전 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경기 마이스(MICE)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최근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한반도 평화정착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북부 DMZ 일원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평화와 통일을 꿈꾸는 특별한 행사가 열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경기북부 도민들을 대상으로 가정폭력, 성폭력, 데이트 폭력 방지를 위한 ‘보라데이 캠페인’ 행사가 지난 10일 의정부시 행복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기북부지역 외상환자의 골든아워(Golden Hour)를 사수할 최후의 보루 ‘경기북부 권역외상센터’가 11일 오후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4일 임진강 수계 한탄강댐과 군남댐을 방문, 홍수·가뭄 등 북부지역 재해예방을 위한 현장점검에 나섰다.
최근 ‘판문점 선언’으로 접경 지역이자 역사·안보·생태 가치의 보고인 경기북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경기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