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경기천년길 갤러리에서 올해 첫 번째 기획 전시회 ‘천년 길 위에 새겨진, 너와 나의 시선’을 개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경기도는 도내 경력단절여성 등의 성공 취업을 돕기 위한 ‘2022년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1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올해 4월부터 취업취약계층 등을 위한 경력형성형 일자리 창출지원사업인 ‘2022년 새로운 경기 징검다리 일자리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도민들에게 경기지역화폐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살리기에 나서줄 것을 25일 당부했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경기도가 반세기 넘는 세월 국가안보를 위해 특별한 희생을 감내해온 경기 북부 접경지 현안 점검을 위한 현장 행보에 나섰다.
경기도는 대표 코로나19 경제방역대책인 ‘경기 소상공인 코로나19 극복통장’을 올해도 지속 지원을 결정, 오는 24일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파주시와 김포시에서 누적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대표 배달특급 활성화 지역으로 자리 잡았다.
‘특별한 희생엔 특별한 보상’을 위해 앞장서 온 경기도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올해 여의도 면적(약 290만㎡)의 2.8배에 해당하는 810만㎡의 도내 군사시설보호구역이 해제 및 완화됐다.
경기도는 올 한해 안전하고 편리한 전통시장 쇼핑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현대화’ 및 ‘화재안전망 구축’ 사업의 지원을 받을 도내 전통시장·상점가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는 경기북부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거점 단지로서 자리매김할 ‘경기양주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에 대해 27일자로 산업단지계획 승인 고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