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는 오는 5일부터 28일까지 24일간의 일정으로 제211회 제1차 정례회 회기에 돌입한다.
고양시의회 김완규 시의원은 지난 28일 지인과의 술자리가 끝나고 집으로 가기 위해 대리운전 기사를 불러 자택으로 갔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28일과 30일 파평초등학교와 금향초등학교를 대상으로 2019년도 첫 어린이 의회교실을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와 한국항공대학교가 상호협력 및 상생발전을 위한 간담회 및 관·학 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제7대 파주시의회 이효숙 의원은 북파주의 균형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복지, 환경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파주시의회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에 자유로IC가 설치가 반영되어야 함을 강력히 요구하고 나섰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5월 29일 본의회장에서 관내 초등학생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고양시의회 청소년 의회체험교실’을 개최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28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스포츠를 통한 도시브랜드 강화 전략 마련을 위한전문가 초청 특강 및 좌담회를 가졌다.
파주시의회 안명규 의원과 안소희 의원이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공약실천 분야와 의정활동 분야에서 각각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남북교류협력 연구단체(대표의원 박은주)가 오는 6월 4일 판문점·대성동 마을에서 평화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