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는 지난 8일 손배찬 의장을 비롯한 파주시의회 의원, 장흥중 파주시 농업진흥과장, 김포파주인삼조합 조재열 조합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파주개성인삼축제 취소에 따른 인삼재배농장 지원대책 강구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의회는 4일‘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조리읍 김민주 주무관(사회복지8급)을 선정했다.
나흘간 잠잠했던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파주에서 지난 2일 연달아 2건이 확진되면서 파주시의회는 지난 2일 긴급 의원총회를 열었다.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9월 30일 오후 2시 아람누리도서관 강의실에서 고양시 먹거리 전략(푸드플랜)수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2019년도 제2회 추경예산 편성을 위한 제23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지난 23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정판오 의원, 부위원장에는 심홍순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손배찬 파주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지난 20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거점소독시설 3곳을 방문해 방역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17일 제23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수환·엄성은·김덕심·장상화·강경자·김완규·양훈 의원이‘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정에 대한 정책대안을 제시했다.
파주시의회는 17일 오후 3시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따른 비상대책 및 지원방안 마련을 위한 긴급회의를 실시했다.
파주시의회 제212회 임시회가 지난 11일 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2회 파주시 추가경정예산안 및 상하수도사업 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동의안 등 안건 24건을 심의·의결했다.
파주시의회는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11일 파주시 관내 7개 지역 불우이웃 7가족을 방문해 위문품 전달과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