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지난 2월 2일 고양특례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복지관 연합회 기관장들과 2023년 고양시 복지발전을 위해 의견을 공유하고자 정담회를 개최했다.
단장인 도모나가 노리오 시장 및 다사키 카즈히코 홍보정책감, 마쓰모토 코지 문화국제과장 등 6명으로 구성된 대표단은 지난 1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파주시를 방문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이 난방비 폭탄의 대책으로 파주시 모든 세대에게 ‘에너지 생활 안정 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한다. 전형적인 포퓰리즘이다.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장예선 의원이 지난 1월 3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제7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 공헌대상을 수상했다.
고양특례시의회는 오는 1월 30일 강원도 속초시에서 2023년도 의정활동 기본방향 논의를 위한 의장단?상임위원장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위원회는 26일 외국인 근로자 주거환경 개선책 마련을 위한 현장 정책회의를 열고 ‘외국인 근로자 전용 공공기숙사 설립 시범사업’ 등 경기도 차원의 주거 지원 정책 실현 방안을 논의했다.
고양특례시의회는 1월 26일 고양시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게 2023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오창식 의회운영위원장이 추천한 오진호 팀장(도시계획과, 시설 6급)을 선정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고양시의회(의장 김영식)는 지난 1월 20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15일간의 제270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파주시의회 이성철 의장은 19일 1.21사태 55주년을 맞아 법원읍 법원리에서 개최된 김신조 목사 초청 좌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