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는 9월 14일 제21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파주시의회 ‘농업 6차산업 연구회(손배찬(대표의원), 김병수, 박재진, 박찬일, 박희준 의원)’는 11일 선진농업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가 제215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지난 8일 위원장에 김미현 의원, 부위원장에는 김효금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는 지난 5일 제21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완규, 고은정, 고종국, 장제환, 김경태 의원이 시정 전반에 걸쳐 날선 질문과 대안을 제시했다.
“많은 민원 제기에도 해결되지 않았었는데 김동규 의원이 경기도 예산 2억 원 확보해 재래시장 도로 포장을 했습니다. 15년 만이네요.”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제322회 임시회 기간 중 9월 1일 설마∼구읍 지방도 건설현장을 방문했다.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위원장 김영식)는 지난 28일 한국항공대학교를 방문해 관학협력 및 상생발전 간담회를 가졌다.
8월 29일 포천시청에서 열린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파주시의회 손배찬의원(지역경제활성화 분야)·나성민의원(행정감사 분야)이 수상자로 선정돼 ‘의정 활동 우수의원’ 상을 받았다.
고양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29일 포천시청에서 열린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3개 분야의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과위원회 박용수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2)은 29일 오전 경기도청사 구관 1층 현관에서 열린 ‘도청사 구관 및 관사 근대문화유산 등록 동판 제막식’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