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20일 오전 9시에 제7차 회의를 열고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채우석 의원에 대하여 출석정지 30일과 공개회의에서의 사과와 공개회의에서의 경고로 의결했다.
고양시의회는 2월 18일 2018 회계연도 고양시 세입세출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된 김운남 시의원, 임한섭 세무사, 김동현 회계사, 최은석 회계사, 유병도 전 공무원 등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14일 제22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심홍순, 김덕심, 김운남, 정판오, 조현숙, 김서현, 엄성은, 장상화, 윤용석, 김완규 의원이 시정 전반에 걸쳐 날선 질문과 대안을 제시했다.
파주시의회 의원연구모임인 ‘남북교류협력연구회’가 14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조재훈)는 2월 14일 제2차 회의에 상정된 ‘경기도 택시요금 조정계획(안)에 대한 도의회 의견청취안’에 대해 그동안 법인?개인 경기도택시운송사업조합에서 요구해 왔던 서울시 택시요금 인상안과 동일하게 조정하는 의견을 제시하며 조건부 가결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가 2월 13일 제229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월 20일까지 8일간 활동에 들어간다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은 지난 1일 의장실에서 열린 고양명문 로타리클럽 ‘사랑의 밥솥 전달식’에 참석해 따뜻한 나눔을 함께 했다.
고양시의회는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함께하는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파주시의회는 설 명절을 앞둔 31일 탄현면에 소재한 자유로요양병원에 들러 민영주 애국지사(97세)에게 위문품과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쾌유를 기원했다.
고양시의회가 회의록 등 의정기록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의회사무국 내 의정기록관리팀을 신설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