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지난 3월 7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 독거노인 생활관리사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파주시의회가 지역 농산물의 생산·유통 활성화를 위해 로컬푸드 사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에 나섰다.
파주시의회 도시산업위원회 한양수 의원(더불어민주당ㆍ파주,월롱,금촌1.2.3)은 '파주시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설치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고 7일 밝혔다.
파주시의회는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2019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일반안건 심사 등을 위한 제209회 파주시의회 임시회 활동에 들어간다.
고양시의회 윤용석 시의원이 지난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시상식에서‘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이 공공체육시설 이용자 편의시설 설치 민원을 해결했다. 운정 및 교하 지역주민들은 그동안 겨울철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주민이 잠시라도 추위를 피해갈 수 있도록 휴식공간 및 대기실에 바람막이 설치를 요청했다.
파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문화체육관광발전 연구단체’가 26일 파주시민을 위한 문화예술 콘텐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한국 재즈계의 원로 연주자로 구성된 ‘대한민국 재즈1세대’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파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문화체육관광발전 연구단체’가 지난 25일 공식 출범식을 갖고 연구단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20일 열린 제229회 고양시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환경부 페트 라벨에 대한 등급 기준 개정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에서는 지난 2월 21일, 2019년도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로서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 연구회’가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