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풀사이드 거품파티 ‘SEXY Christmas Pool&Foam Party’를 연다.
성인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금∙토요일과 공휴일이 있는 8월 징검다리 연휴에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린다. 거품으로 만든 흰 눈이 하늘을 수놓는 가운데, 최근 가장 유행하는 클럽 음악과 캐럴을 리믹스한 디제잉, 파티 음료 등이 준비된다.
파티 중에는 DJ나 산타가 주는 게임과 미션들을 성공할 때마다 배낭, 게임기 등 섬머크리스마스 선물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특히 8월 5일은 청량음료 ‘데미소다’와의 콜라보로 진행하는 ‘데미데이’로 오후 3시부터 스페셜 파티가 열린다. 데미소다 모델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데미소다 칵테일 시음 행사와 선착순 선물 증정(방수팩, 모자, 수건 등) 행사가 사전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프로듀스101’의 ‘픽미(PICK ME)’를 작곡한 DJ맥시마이트의 디제잉과 여성 아이돌 그룹 댄스 공연이 이어져 분위기를 달군다.
‘SEXY Christmas Pool&Foam Party’는 날씨 등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 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공지된다.
이만희기자 2999m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