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예자)는 지난 20일 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협의회(회장 송기덕)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가 주관한 ’2018년 송년회 및 아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마무리하면서 운정1동 기관, 단체 회원과 이웃돕기에 앞장선 개인 및 단체, 기업 등 150여 명이 함께하는 송년 행사로 1년간의 성과를 되짚어 보고 격려하며 발전적이고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고자 마련됐다.
동영상 시청, 모범시민과 이웃돕기 유공자 표창에 이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퍼포먼스 공연과 활동보고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모든 기관·단체가 하나가 되어 운정1동과 파주시의 발전 기원 및 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송기덕 발전협의회장과 김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보다 살기 좋은 우리 지역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예자 운정1동장은 “조건 없는 봉사와 희생, 끊임없는 나눔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19년 새해에는 그간의 정으로 뭉쳐진 우리들의 온기처럼 운정1동 모든 주민들의 가정에도 따뜻함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