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파주문화재단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5시, 헤이리 예술마을 커뮤니티하우스에서 ‘파주 생활 문화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한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경기문화재단 경기 생활문화 플랫폼 사업의 지원을 받아 「일상의 빈틈에 상상을 더하다 - 함께 만들어가는 파주 생활문화 이야기」라는 주제로, 파주에서의 생활문화 경험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라운드테이블 ‘일상의 빈틈에 상상을 더하다’는 파주에서 생활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시민과 활동가, 기획자들이 생활문화 현황과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지역 예술가들의 여는 무대, 파주 생활문화 현황 공유와 생활문화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 함께하는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주문화재단 김영준 대표이사는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파주 생활문화 현황을 함께 살펴보고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으로, “문화재단이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서로의 경험과 고민을 나누며 함께 길을 찾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운드테이블은 생활문화에 관심 있는 파주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파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paju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성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