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는 고양종합운동장 회의실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소비자 중심경영 선언식‘ 및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반부패 실천 결의대회’ 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사는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활동 개선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운영 ▲소비자 입장에서 친절․신속․정확한 업무처리 ▲소비자와의 적극적 소통과 투명한 정보공개 등의 소비자중심경영을 선언했다.
이어서 공직사회 부패행위 방지 및 투명하고 깨끗한 공직사회를 조성하고자 하는 기관장의 확고한 의지를 담아 ▲ 금품수수 등 부정·부패 행위 ▲ 조직내 성희롱·성폭력 행위 ▲ 지위와 권한을 남용한 갑질, 직장내 괴롭힘 행위 ▲ 안전관리 소홀에 의한 중대재해 사고 등을 근절하는 반부패·청렴 실천의지를 표명했다.
공사 강승필 사장은 “높아진 시민의식과 행정의 투명성 요구 및 GTX-A 개통, 대형 공연 유치 등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임직원 모두가 항상 부패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인 소통과 투명한 운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사로 시민들 앞에 자리 매김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