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오준환 의원(국민의힘, 고양9)은 23일 복지TV 1층 공개홀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복지TV 나눔실천 복지대상’에서 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복지TV 나눔실천 복지대상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아름다운 봉사정신과 따듯한 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되는 명예로운 상이다.
회장상에 수상된 오준환 의원은 평소 다양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 개발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한국경진학교 예산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한국경진학교 장애인 지원 후원금 모금 활동과 무료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에 앞장서서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환경을 개선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인정받아 복지TV 회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 소감에서 오준환 의원은 “이번 수상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눈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리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오 의원은 “오랜 경기 침체로 많은 도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셔서 마음이 무겁다”라며, “2025년 새해에는 모든 분들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하며, 인사를 전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