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가 기획한 뮤지컬 콘서트 ‘3 Legendary Musical Singers’가 지난 7월 1일 오후 4시에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3 Legendary Musical Singers’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이지훈과 함께하는 뮤지컬 콘서트로, 최고의 뮤지컬 배우 3명과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가 함께 호흡을 맞춰 연주하는 뮤지컬 명곡들과 ‘Time to say good bye’와 같은 유명한 곡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본 공연은 티켓 오픈 이후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으며, 공연 당일에도 공연을 보기 위해 현장을 찾는 시민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다문화 가정 등 문화소외계층이 함께하여 객석나눔과 함께 문화생활 경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했였다.
이번 콘서트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한국문회예관연합회와 파주도시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하였다.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을 가득 채운 파주시민들은 세 뮤지컬 배우의 감성 보이스를 통해 잠시나마 일상을 잊고 문화생활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었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파주 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공연을 꾸준히 기획하고 있으며, 공연 및 문화생활에 관련된 소식을 다양한 SNS를 통해 공유하는 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앞으로의 공연/문화 소식은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승원 사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파주 시민들에게 큰 힐링을 제공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파주 시민을 위한 공연들을 준비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