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가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22 시즌1에 입주기업 참여를 지원한다. 센터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입주 기업의 현지 바이어 발굴과 사업영역 확장을 모색할 예정이다.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입주기업의 신규 유통망을 확보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박람회 참여를 결정했다. 입주기업의 우수 제품 판매를 통해 현장 소비자 반응을 점검하고 1:1 수출상담회를 통해 대형 유통사와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메가쇼에 참가하는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6기 입주기업은 △엘엔디(핸드메이드 주얼리 및 헤어 액세서리) △서진DCP(두뇌인지활동 DIY 키트) △에스엘하이탭(의류 부자재 플라스틱 스냅 버튼) △꽃피울씨(감정표현인형 만들기 KIT) △달당(친환경 반려용품) △B의오브제(인테리어 소품) △투컴퍼니(보조 식품, 뷰티 및 액세서리 제품)로 총 7개 업체이다.
한편 메가쇼 행사 기간(6월 23일 ~ 26일) 동안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SNS 홍보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센터 부스에서 교육 및 컨설팅, 입주기업 지원 사업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gywbi.or.kr)에서 무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여성창업지원센터(☎031-924-5044~46)로 문의하면 된다.
진경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