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기회를 주신 파주시민 여러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평생 있지 않겠습니다.
50만 대도시 파주시장이 얼마나 책임 있는 자리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현안이 많고, 들어야 할 목소리도 많습니다. 절대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파주시민의 선택은 언제나 옳습니다. 그리고 그 선택이 최선이었다는 걸 반드시 증명하겠습니다.
약속드린 공약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확실한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먼저 듣겠습니다. 멈춤 없는 도약,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자와 함께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민선7기 최종환 시장의 업적을 잘 이어가겠습니다. ▲GTX-A 노선의 차질 없는 개통,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 ▲메디컬클러스터(의료복합단지) 조성 등 숙원 사업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겸손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늘 낮은 자세로 시민의 곁에 있겠습니다. 이동 시장실을 운영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겠다는 각오입니다. 듣고 싶은 말만 듣지 않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열일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파주발전을 위한 마음에는 여야가 따로 없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조병국 후보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민생 현장에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주시장 당선인
김경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