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는 지난 5월 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김학용 국회의원, 성일종 국회의원, 신원식 국회의원, 권오을 전 국회의원, 함진규 전 국회의원, 윤상일 전 국회의원, 김성수 전 국회의원, 이재창 전 국회의원, 송달용 전 파주시장, 그리고 공정한 경선 경쟁을 펼친 김동규·박재홍·한길룡 후보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병국 후보는 인사말씀에서 “오직! 파주시민편에서, 오직! 파주발전만을 위해서 일하겠다”며, “본인이 이끌 파주시의 중심은 파주시민의 행복이고, 파주의 행복을 새롭게 설계하고 시민여러분들의 행복을 되찾아 주겠다”고 밝혔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조병국 후보와 ‘원팀’이 되어 첩첩한 군사보호구역을 해제시키고, 지하철 3호선 연장, 제2수도권순환도로(파주-양주 구간) 조기 완공 등을 통해 파주를 경기북부지역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의장은 “조병국 후보가 시장에 당선되면 기업 CEO 경험을 살려 100년 파주를 건설하는데 필요한 중앙예산을 반드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오랜 우여곡절을 겪고 기회를 잡은 조병국 후보가 반드시 필승하여, 파주 발전을 위해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신원식 국회의원은 “조병국 후보의 경험과 경륜이 파주 발전을 위해서 꼭 필요하고 함께 파주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조병국 후보는 “‘파주 행복 건설 7대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살 맛나는 파주를 반드시 실현시키겠다”고 밝혔다.
- 파주 행복 건설 7대 프로젝트-
1 시민 행복지수 올리기
2 내일이 더 행복한 파주
3 서울에서 파주를 찾는 교육 혁명
4 서울을 뛰어넘는 문화예술 도시
5 서울 출근 30분! 사통팔달
6 도시와 농촌 상생
7 사회적 약자 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