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속 추억게임 우승자에게 특급호텔 숙박권 제공
오는 26일, 고양시에 위치한 원마운트에서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한국의 추억놀이인 오징어게임, 달고나, 무궁한 꽃이 피었습니다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2,000평 규모의 K-추억놀이 테마파크 오징어파크를 오픈한다.
오징어파크는 모든 연령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추억의 게임들을 모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파크로 만들어진다. 일 2회(12시 30분, 오후 1시 30분) 456명의 참가자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뽑기, 줄다리기, 구슬치기 OX게임, 얼음땡 놀이로 구성된 메인게임을 진행하며, 매회 우승자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오징어한축과 행운이 담긴 복권 세트” 또는 “특급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또한 딱지치기, 고무줄놀이, 비석치기, 땅따먹기, 구슬치기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며, 깐부상점에서는 쫀득이, 달고나, 뽑기, 추억의 도시락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징어파크 모든 입장객에게 영수증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근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캐스퍼 1대를 증정하는 오징어파크 대작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은 오징어파크 운영이 종료되는 2022년 2월 27 일에 원마운트 오징어파크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K-추억놀이 테마파크 오징어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누리 집(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