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 관내 우수 기업 및 브랜드상품 발굴을 위해 제3회 스포츠브랜드(SC Goyang) 공모전을 실시한다. 오는 3월 17일까지 서류를 접수하고 4월 1일과 2일 양일간 실물 샘플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대상은 고양시의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를 활용한 특색 있는 상품으로, 국·내외 스포츠인, 관광객 등이 구매할 수 있는 생활용품, 사무용품, 섬유 패션제품 등이다.
공모전 참가는 대표자의 주소 또는 사업장 주소가 고양시에 있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대 5개의 상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작성해 이메일(yeon0822@korea.kr)로 보내면 된다. 서류 접수 이후 상품의 실물은 4월 1~2일에 고양시청 도시브랜드담당관 스포츠마케팅팀(☎031-8075-2782~3)을 방문해 제출하면 신청이 마무리된다.
출품작은 2021년 4월 중 관련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우수 상품을 최종 선정하며, 최종 결과는 고양시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고양시 도시브랜드담당관실 관계자는, “고양시는 스포츠브랜드 상품 공모전을 통해 관내 우수 기업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고양체육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오랜 시간 스포츠의 감동적 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상품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관심 있는 기업 및 단체,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고양체육관 1층에 위치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관에는 지금까지 공모로 선정된, 19개 업체의 81개 상품이 전시·판매 중이다.
또한 온라인 숍(smartstore.naver.com/scgoyang)에서도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스포츠산업도시로서 고양시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