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장학금 수여 및 소외계층 물품 기부 등 사회 환원도
파주읍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8일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업인협의회 창립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허순무 파주읍장, 한양수 파주시의회의장, 목진혁·안명규 시의원과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및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모범기업인과 근로자 7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김원구 대동단열(주) 대표, 손경열 (주)신성 대표, 윤태근 알토란(주) 본부장, 박홍열 경인냉열산업(주) 생산부 차장이 파주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이형식 경인냉열산업(주) 대표와 이춘원 오뚜기냉동식품(주) 대표는 국회의원 표창을, 석용찬 (주)화남인더스트리 대표는 파주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지역 내 초·중·고 학생 15명에게 총 300만원의 파주상공회의소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오뚜기냉동식품(주)는 소외계층을 위한 냉동식품을 기부해 뜻깊은 기념행사를 만들었다.
이형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주읍 기업인협의회 10주년을 계기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결속을 다지는 한편, 기업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허순무 파주읍장은 “기업인협의회 창립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