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자유한국당, 고양시장후보로 이동환 고양시병 당협위원장 확정

일산신도시 초기 이주민이자 도시공학박사로 고양시에 정통한 인물
    


  자유한국당은 최고위원회의에서 고양시장 후보로 이동환 고양시병 당협위원장을 최종확정했다.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는 일산신도시 초기 이주민이자 도시공학박사로 고양시에 정통한 인물.

  그는 도시계획가이자 행정가로 도시를 연구해오면서 23년째 살고 있는 고양시가 핵심과제일 수밖에 없었고, 이제 그동안 연구하고 실천해 온 내용을 토대로 고양시의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하였다. 아울러 지난 8년간 침체되다 못해 퇴보된 고양시,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양시의 가치와 고양시민의 자부심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20065.31지방선거를 시작으로 오직 고양시장을 목표로 뛰어온 이 후보는 고양시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청사진을 꾸준히 제시해왔다. 이미 고양시 구석구석을 발로 누비며 쓴 이동환의 고양산책에서 고양시의 가치를 재조명한 바 있는 그는 최근 출간한 도시, 시민과 경영하다를 통해 지속가능한 도시에 대한 해법을 내놨다.

  글로벌 시대, 고양시의 미래는 도시경영에 승패가 달려있다며 경영마인드를 갖춘 리더십으로 고양시의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겠다고 피력했다. 이동환 후보는 자유한국당 공천심사위원회는 물론 지역에서도 이미 오래 전부터 고양시를 위해 준비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후보  1966년 영천 출생 고려대학교 건축공학과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환경계획학과(도시 및 지역계획) 연세대학교 대학원 도시공학박사 대통령직속 국가건축정책위원회 초대협력관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 경기도청 정무실장 홍익대 겸임교수 )사람의도시연구소장 경기도 도시계획위원 자유한국당 홍보위원회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수석부원장 고양시병 당협위원장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